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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성 + 정령 부활안
[만돌린]memory  2016-11-15 14:07:16, 조회 : 4,367, 추천 : 65

팀장이 바뀌었다는 말에 돌아왔습니다


속성은 1속당
스텟창 대미지 + min ~ max  9% 합연산 [ 속성으로 증가된 대미지는 버프 증가 적용x ]

기존 수치는
속성수치 - 1 * 11.11%로
6속기준 최종대미지의 55.55% 의 증가

하지만 기본 스텟 공격력의 증가로 바뀌면
범용성이 증가하니 어느정도 수치 하락으로 감안했습니다

그후 퍼센트로 증가되는 수치에 곱연산 공격력 뻥튀기를 받을 때 너무 괴랄한 대미지가 나올 것 같아서
물공포나 전장으로 뻥튀기되는 대미지를 미적용시켰습니다

악연효율로 받을 수 있는 전장 최대 효율을 50%로 가정

[ 1  x 1.5 ] * 6속성 55% =  232%

[ 1 x 1.5 ] + 6속성 54% = 204%

속성이 적용되는 던전에서는 체감 효율은 엄청나게 낮아지지만
어디에서든 사용 가능한 범용성의 증가로 봐야겠네요

스킬 퍼댐이 높은 총에게는 오히려 상향되는 부분이 많네요

속성옵션이 세공으로 존제하지만 스킬퍼댐이 상대적으로 낮은 기존 무기군이 속성미적용 던전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될 것 같아서 구상해봤습니다

이렇게 바뀐다면

초창기 스킬군에서만 속성 옵션이 떠야하고 속성이라는 옵션의 이름을 바꿔야겠지요?






정령

내구력 소모율 50%감소
정축은 10뎃이후 해제 고정 [ 죽을 때 마다 수치 까이는걸 보여주면 좋겠네요 ]



근접무기.

체력 1lv *   크증댐 1%                                  =  50lv기준 50%
솜씨 1lv *   벨런스 1                                   =  50lv 기준 50
지력 5lv *   마방 2 /  마보 1                            =  50lv 기준 마방 20 / 마보 10
의지 5lv *   방어 2 / 보호 1                             =  50lv 기준 방 20 / 보 10
행운 1lv *   크리티컬 발생확률 최대치 * 0.2              =  50lv 기준 + 10 퍼센트
사회 10lv *   피어싱 1                                 =  50lv 기준 + 피어싱 5

- 양손검
크증댐,피어싱을 제외한 스텟수치증가  2배  ] - 양손무기를 위한 ..

+ [ 랜스가 정령화 된다면 정령화 시 피어싱 3래밸 + 양손검 스팩  ]

인간은
파힛이라는 쌍검전용 스킬이 있고
랜스는 랜차가 주력이며 파힛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쌍검을 사용하지 않는 인간케릭과
파힛이라는 스킬이 없는 자이언트를 위해
양손무기들의 대미지 상승폭을 높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둔기.

체력 1lv *   크증댐 1%                                  =  50lv기준 50%
솜씨 1lv *   벨런스 1                                    =  50lv 기준 50
지력 5lv *   마방 2 /  마보 1                            =  50lv 기준 마방 20 / 마보 10
의지 5lv *   방어 2 / 보호 1                              =  50lv 기준 방 20 / 보 10
행운 1lv *   크리티컬 발생확률 최대치 * 0.2               =  50lv 기준 + 10 퍼센트
사회 10lv *   피어싱 1                                   =  50lv 기준 + 피어싱 5

- 양손둔기는
  크증댐 / 피어싱 을  스텟 증가폭 2배  ] - 자이언트를 위한 ..




원거리 무기.

체력 1lv   *   크증댐 1%                                = 50lv기준 50%
솜씨 1lv   *   벨런스 1                                  = 50lv 기준 50%
지력 5lv   *   마방 2 /  마보 1                          = 50lv 기준 마방 20 / 마보 10
의지 5lv   *  사거리 100                                = 50lv 기준 1000  
행운 1lv   *  크리티컬 발생확률 최대치 * 0.2              = 50lv 기준+ 10퍼센트
사회 10lv   *  피어싱 1                                 = 50lv 기준 + 피어싱 5



바펠 화살이  원거리 정령무기에 사용 가능




원드
  
체력 1lv   *   마법공격력 1                              = 50lv기준 50
솜씨 5lv   *   시전속도 1                                = 50lv 기준 10%
지력 5lv   *   마법공격력 2                              = 50lv 기준 100
의지 5lv   *   마방 2 /  마보 1                           = 50lv 기준 마방 20 / 마보 10
행운 1lv   *  크리티컬 발생확률 최대치 * 0.2              = 50lv 기준 + 10퍼센트
사회 5lv   *   마법공격력 5                              = 50래밸기준 50
사회 5lv   *   체인케스팅 1                                = 20래밸기준 4


기존수치에 추가한 상향으로 기존 완드 사용자들도 계속 사용할 수 있게




실린더

체력 1lv   *   크증댐 1%                                 = 50lv기준 + 50%
솜씨 5lv   *   차징속도 2                                  = 50lv 기준 + 20%
지력 5lv   *   체인실린더 발생확률  1%                    = 50래밸기준 + 25%
의지 1lv   *   실린더속성에 따른 속성별 연금 효율 4        = 50lv기준 + 200
행운 1lv   *   크리티컬 발생확률 최대치 * 0.2              = 50lv 기준 + 10퍼센트
사회 5lv   *   체인실린더 발생확률  1%                    = 50래밸기준 + 25%



정령무기 스킬 사용시


검 / 양손검  / 둔기 / 양손 둔기
방어20 / 보호10 / 마법방어20 / 마법보호 10 증가 + 최소 / 최대 공격력 100증가
+ 근팅무시


활 / 석궁  
사거리 1000 증가 + 최소 최대  공격력  100증가
+ 원팅무시

원드
시전속도 10증가 + 마법공격력 50증가
+ 마팅무시


실린더
차징속도 20%증가 + 기본차지시  5차지


실체화 레벨에 따라 상승폭 증가


정령의 서포트 퍼핏화
정령무기를 착용중에는 서포트 퍼핏처럼 말을 걸어준다
숨겨져있는 장해물을 찾아주거나
울라던전 미니맵을 밝혀주거나

이스터 에그로
배가고플 때 상점앞을 걸어가면 먼저 말을 걸거나?
교역중에는 교역 도우미와 이야기를 하거나?
서포트 퍼핏을 동시 착용중에  둘이 싸우거나..?


현재 정령무기는


r개조무기 에 2순위는 커녕 원드를 제외한 기존 무기가 실제 전투에 사용되는 경우는 극히 드뭅니다
키우는 시간 , 돈 , 먹이주는 수고등을 살펴보아도 100퍼센트 수리를 제외한 리턴이 없습니다..


r7과의 딜량 차이를
대미지 평균폭을 줄이는 쪽으로 방향을 잡았습니다

치명타 발생확률 10%와
크증댐 24%의 차이
단순 딜량 계산으로는 크증댐 24% 치명타 발생확률 40%보다  조금 더 높았지만

정령의 피어싱의 추가로 50래밸기준 정령무기가 조금더 평균딜량은 높게 측정됩니다

활에서는 최종대미지 15% 추가라는 괴랄한 화살의 존재로 캐쉬화살보다 5%가 높아서
바펠이 아직 우위에있네요

피어싱의 효과 5 를 전부 사용할 수 있는 곳에서는 정령이 효율이 좋고
피어싱의 효과가 5이하로 적용되는 곳에서는 바펠이 우위에 있습니다

완벽하게 정령이 r7효과를 뛰어 넘으려면
크증댐 58%까지 올라와야 - 정령만랩이 55랩으로 풀려야
단순 무기 효율로 상회하고
피어싱1랩이 추가되면서 효율이 9%가량 앞서게 됩니다 [ 피어싱효율을 전부 사용할 수 있는 곳에서만요.. ]

금전적인 면에서만 봐도 키우는대만 1.5~2억 들어가고 한종류의 무기만 사용 가능한데  
케릭터에게 귀속이되어 거래가 불가능한 무기기 때문에 단일 무기로는 최종 스팩화 되더라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골드회수를

보석상인의 추가
보석계열 + 다이아몬드의 상점판매로 해도 되겠네요

잡보석 10cm 5만원
다이아 보석효율 cm당 가격증가로 책정하면

정령이 최종스팩화 되면서 누구나 주력으로 정령을 사용할 수 있어서 정축도 팔아먹고
유저들은 키우는 수고를 덜며
골드회수까지 가능한 부분
IP Address : 59.1.227.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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